올스타 투표도 끝나가는데(?????)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800795 무명의 더쿠 | 01:16 | 조회 수 322 https://youtube.com/shorts/pSAgDaGgj9E?si=bKkBs74yD5KtVA5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진짜 추고싶어서 추는 사람이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