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야구방 지박령인데 하루 못왔다고 복습할거 오억개임 ㅠㅠ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825686 무명의 더쿠 | 02:48 | 조회 수 180 하필 야없날이라 잼얘 개많ㅇㅣ 한거같아 fomo 와 다 복습할거야 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