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표적등판도 쓸 수 있는 작전이긴 한데 비효율적이어서 하는 건 못 본 듯
- 21:29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최근 3년 국내 투수 좌우 전쟁 1위
- 21:29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동현이 똑똑한 선수인거 같다
- 21:29
- 조회 25
- 잡담
-
- 이 수비가 키움 업셋 열차 태웠다고 생각
- 21:29
- 조회 78
- 잡담
-
- 전의산 선수 우나요? ૮₍ ߹ - ߹ ₎ა
- 21:29
- 조회 37
- 잡담
-
- 엔씨) 윤서현도 길쭉하다 했더니 191이네
- 21:29
- 조회 12
- onair
-
- ㅇㅇㄱ 혹시 갤25울 요즘 충전하면 발열심해?
- 21:28
- 조회 23
- 잡담
-
- 염경엽 감독 야구방에 남아있는 글들 보면 조롱 엄청 많던데 신의 한수 된게 신기함
- 21:28
- 조회 142
- 잡담
-
- ㅇㅋㅂ 와 느븦 9회말에 동점되서 연장감
- 21:28
- 조회 11
- onair
-
- 양의지 선수 원래 애교가 많으셔?
- 21:28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라뱅 승요라고 말하고 다녔다는거 기분 좋네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
- 21:28
- 조회 36
- 잡담
-
- 엔씨) 유격수 신재인!!!!
- 21:28
- 조회 22
- onair
-
- 염: 안현민이 시즌 아웃이라 승기에게는 신경쓰지말고 니 페이스대로 하라고 했다
- 21:28
- 조회 169
- 잡담
-
- 기아) 김도영 개웃김 민규 100m 11초 나온다니까 민규가 젊어서~이러더니 도영이는 몇초나오냐니까 저요?11초?^ᶘ=•︿˂̵⟢=ᶅ^ 이러고있음
- 21:28
- 조회 44
- 잡담
-
- 엔씨) 재인이 호수비 후 덤덤 실패함
- 21:28
- 조회 41
- onair
-
- 결국 ㄱㅇㅍ ㅅㅎㅈ 둘다 표적도 딱히 아니었고 팬들은 아니래서 아니랬는데
- 21:28
- 조회 112
- 잡담
-
- SSG) 근데 경기하면서 그라운드 위에서 운건 진짜 의산이뿐이야?
- 21:27
- 조회 82
- 잡담
-
- 진짜 수비이닝때 운 선수가 있긴해
- 21:27
- 조회 148
- 잡담
-
- 엔씨) 솔직히 상대팀 지금 타자분 응원가 너무 신나(๐•́Ⱉ•̀;ก)ꔪ💦
- 21:27
- 조회 28
- onair
-
- 엔씨) 재인이 좋은수비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
- 21:27
- 조회 17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