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라뱅 승요라고 말하고 다녔다는거 기분 좋네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580025 무명의 더쿠 | 21:28 | 조회 수 368 https://x.com/i/status/2069026536100073542이기길 너무 잘했다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