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만 그생각한다면 쏴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만나는 팀만 겁나 자주 만나는 느낌이라
- 20:15
- 조회 1
- 잡담
-
- 근데 성적 보니깐 쓱 투수들 말고 킅 투수들 잡도리 하는게 맞는거같은데..?
- 20:15
- 조회 3
- 잡담
-
- 헐 난 크보이정후 보고싶은데
- 20:15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지우 유니폼 합성한거 완전 잘어울려
- 20:15
- 조회 30
- 잡담
-
- 기아) 와 재승이 진짜 압도적으로 바보 같이 생김
- 20:15
- 조회 26
- 잡담
-
- 표적등판은 사실 저정도면 나같아도 표적등판하겠다 생각들때가 있음
- 20:15
- 조회 33
- 잡담
-
- 류김 맞대결은 거의 데뷔 20년만인데 네일 나균안은 3년도 안돼서 6번 만난게
- 20:15
- 조회 43
- 잡담
-
- 남의팀 선수에게 깨지면서 워딩이 너무 에바야
- 20:15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일정 진짜 이상해 우리 지금 전반기에 영원히 한화 기아 롯데만 돌아가면서 만나고있어
- 20:15
- 조회 48
- 잡담
-
- 엔씨 상대로 한 말이 진짜 최악이었음 이건 ㄹㅇ 사람 다시 보게(n) 되는 수준이라
- 20:15
- 조회 198
- 잡담
-
- SSG) 베니지아노 딱 한번 잘던진거 아닌가
- 20:14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진돌님 오늘도 영상 올리셨어?
- 20:14
- 조회 25
- 잡담
-
- 난 진짜로 이 플에 킅팬들이 왜 조롱(??) 당해야 하는지 모르겟슴
- 20:14
- 조회 120
- 잡담
-
- 작년만 해도 한화 쓱 로테 계속 겹쳤잖아
- 20:14
- 조회 52
- 잡담
-
- 엔씨) 와 C팀 역전했네Σ₍๐ºᗝº๐;₎ꔪ
- 20:14
- 조회 15
- onair
-
- 엔씨) 점수 더 내주지
- 20:14
- 조회 13
- onair
-
- 안 그래도 선발놈들 때문에 골치 아픈 시즌인데 저런 소리 들으니깐 너무너무 열받네요
- 20:14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전체카테에 나씨랑 네일쌤 이야기 나와서 그런데
- 20:14
- 조회 99
- 잡담
-
- 투수 등판가지고 뭐라하실게 아니고 쓱 타자들한테 안맞으실 생각을 하셔야 할 듯
- 20:14
- 조회 38
- 잡담
-
- 아니 근데 올해는 희한하게 많이 만나는 투수는 자주 만나는거같음
- 20:14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