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진짜로 이 플에 킅팬들이 왜 조롱(??) 당해야 하는지 모르겟슴
무명의 더쿠
|
20:14 |
조회 수 430
4. 무명의 더쿠 20:06
우리 머릿수도 적다고 한먹어야됨
32. 무명의 더쿠 20:13
☞4덬 아ㅠ시발 이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팬많아졌다고 한줌단 아니라고 자랑스러워하고 이럴 땐 맨닐 한줌단이라 힘없다함 존나 탈부착
왜 화살이 일로 가는데???
4. 무명의 더쿠 20:06
우리 머릿수도 적다고 한먹어야됨
32. 무명의 더쿠 20:13
☞4덬 아ㅠ시발 이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팬많아졌다고 한줌단 아니라고 자랑스러워하고 이럴 땐 맨닐 한줌단이라 힘없다함 존나 탈부착
왜 화살이 일로 가는데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