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보 다큐 보면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 너무 웃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정수빈 첫트에 녹음성공했을거같아서 킹받아.....
- 00:27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정수빈 목소리어떡함 정신나갈거같아 아ㅠ
- 00:27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이거 최근 영상이야? 은원이 나온느거
- 00:27
- 조회 11
- 잡담
-
- 나 진짜 오글거리는거 잘 못보는데 갸루톤 너무 잘살려서 오? 어? 하면서 봄ㅋㅋㅋㅋ
- 00:27
- 조회 11
- 잡담
-
- 크흠... 재촬영... 이영하 재... 촬영...
- 00:27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아니 하필 남은 것도 박찬호 정수빈인 게 또 ㅈㄴ 웃기네
- 00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아니 올스타야호 저거 음성 아예 후시녹음 딴 게 개웃기다
- 00:27
- 조회 16
- 잡담
-
- 하 ㅜㅠ 박찬호 5타수 4안타 정수빈 홈런딸깍 이거 자꾸 생각나
- 00:27
- 조회 40
- 잡담
-
- 난 양의지 시작부터 오 쎄다 생각했는데 지금보니 개꿀이였잖아 그냥 자려고 눕기만 하면 됐는걸
- 00:27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박찬호도 제법 개무리한건데 정수빈땜에 암것도아니게됨
- 00:26
- 조회 23
- 잡담
-
- 다시봐도 이영하 ㅈㄴ날로먹음
- 00:26
- 조회 58
- 잡담
-
- 두산 썸네일 모아둔거 보니까 핑크가 강하네
- 00:26
- 조회 38
- 잡담
-
- 녹음이 제일 인상깊음 부끄러워하는 기색이 1도 없는 순수 자신감의 올스타야호
- 00:26
- 조회 27
- 잡담
-
- 엘지) 우진이
- 00:26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이 댓글이 개웃김ㅡㅜㅜㅜ
- 00:26
- 조회 175
- 잡담
-
- 두산) 찬호야 그렇개 됏다...
- 00:26
- 조회 78
- 잡담
-
- 난 곽빈이랑 정수빈이랑 투황이라 봄
- 00:26
- 조회 66
- 잡담
-
- 박곰네 올라온 요약짤 개웃곀ㅋㅋㅋㅋ
- 00:26
- 조회 133
- 잡담
-
- 핫게에서 각 팀의 자존심 선수 누구냐고 묻는 글 보고 정수빈 올스타 글 봤더니 충격이 2배다
- 00:26
- 조회 44
- 잡담
-
- 정수빈도 항마력 딸리는 영상인데 곽성곤은 못이긴다ㅋㅋㅋㅋㅋㅋ
- 00:26
- 조회 2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