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미니까 ✧( ◔ ₃◔ )~♪ ....... ✧( -̥̥᷄ _ -̥̥᷅ 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이겼룡ヽ(๐ᵔᗜᵔ๐)ꔪノ (ᗜᵔ๐ノ)ꔪ ヽ( ꔪ )ノ 𐩣(ヽ๐ᵔᗜ) ヽ(๐ᵔᗜᵔ๐)ꔪノ
- 21:31
- 조회 1
- onair
-
- 의산이 왜우렀음?
- 21:31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이겼룡ヽ(๐ᵔᗜᵔ๐)ꔪノ (ᗜᵔ๐ノ)ꔪ ヽ( ꔪ )ノ 𐩣(ヽ๐ᵔᗜ) ヽ(๐ᵔᗜᵔ๐)ꔪノ
- 21:31
- 조회 5
- onair
-
- SSG) 전의산 울었는지 안 울었는지로 싸웠다는 게 제일 웃겨
- 21:30
- 조회 4
- 잡담
-
- 나 염경엽이 엘지선수들에게 성공하기 싫은놈 손들어봐 이럴때 왜저래했음
- 21:30
- 조회 18
- 잡담
-
- 소형준 신인때 제외하고는 22년 5번이랑 25년 4번이 많이 만난건데 로테는 걍 정상로테 아닌가
- 21:30
- 조회 14
- 잡담
-
- 우는 애는 가정방문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- 21:30
- 조회 40
- 잡담
-
- 그니까 이강철이 표적등판으로 뭐라해서 님도 했자나요 하면서
- 21:30
- 조회 32
- 잡담
-
- 걍 볼수록 타팀팬 유난만들고 싶어서 이강철 말 별거아닌걸로 몰아간거같음
- 21:30
- 조회 31
- 잡담
-
- 갈야 업셋하고 열몇경기씩 물고 늘어지는보면 기세랑 분위기 흐름 그런거 타면 저게 되는 구나 싶어서
- 21:30
- 조회 35
- 잡담
-
- 엔씨) 재인이가 원하는거 - 호수비 후 쭈모드 안타치고 덤덤하기 / 현실
- 21:30
- 조회 34
- onair
-
- 나 사실 중계로 볼때는 타자들이 공칠때가 시원하고 멋있었는데
- 21:30
- 조회 24
- 잡담
-
- ૮₍ ߹ - ߹ ₎ა
- 21:29
- 조회 88
- 잡담
-
- 염경엽 감독 예전에 알던 덬들은 지금 성적이나 관리? 보면 좀 신기함?
- 21:29
- 조회 68
- 잡담
-
- 표적등판도 쓸 수 있는 작전이긴 한데 비효율적이어서 하는 건 못 본 듯
- 21:29
- 조회 43
- 잡담
-
- 삼성) 최근 3년 국내 투수 좌우 전쟁 1위
- 21:29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동현이 똑똑한 선수인거 같다
- 21:29
- 조회 51
- 잡담
-
- 이 수비가 키움 업셋 열차 태웠다고 생각
- 21:29
- 조회 159
- 잡담
-
- 전의산 선수 우나요? ૮₍ ߹ - ߹ ₎ა
- 21:29
- 조회 77
- 잡담
-
- 엔씨) 윤서현도 길쭉하다 했더니 191이네
- 21:29
- 조회 20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