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나이들어서 그런가 카프리팬츠 좋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261843 무명의 더쿠 | 16:58 | 조회 수 224 걍 7부바지니까반바지 입기엔 다리드러내는거 좀 머쓱하고버뮤다 입기엔 회사 입고갈 핏이 아니고긴바지입기엔 덥고애매할땐 7부가 최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