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대체로 다들 성적 위주로 뽑네 (´•ᴗ• ก♧)(´•ᴗ• ก☆)՞ ՞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375106 무명의 더쿠 | 18:37 | 조회 수 286 어떨때 보면 야선들이 더 성적충들임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