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루 열심히 안하는거, 스윙할 생각도 없이 요행만 바라고 있는거 싹다 열받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 지우학생 엘린이야 ?
- 15:28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볼인데 왜 치냐 스트라이크인데 왜 안치냐도 적당히 해야지 ㅋㅋ
- 15:27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🎺🥁 꼰데스🔥 데스까🎶 데스까라⚡ 무스까 🎇🏟️🎆🐻 움바따🌈 움바따⚾ 서울🎺 서울🔥 빅토리야‼️
- 15:27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두지우 예전에 최민석 뒤를 지켜주고 싶다 그랬었나?
- 15:27
- 조회 21
- 잡담
-
- SSG) 나 어쩌다 길을 잃어서 2층인가에서 3루에서 1루 갈라그랬능데 막혀서 당황한 적 있어
- 15:27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학생 우리 핫도그팀이야 잘해줄께 ^ᶘ=•̀ᗝ•́=ᶅ^و ̑̑˂ᵒ͜͡ᵏᵎ
- 15:27
- 조회 29
- 잡담
-
- 아뿔싸 킅승원( っ´.‸.`ς )🪄
- 15:27
- 조회 41
- 잡담
-
- 한화) 온에어고 경기중인데 왜 청문회를 하냐
- 15:27
- 조회 59
- 잡담
-
- kt) 내일은 진짜이겨야돼 ◕▾◔ 왜냐면 입덕할거같다는 친구 데리고
- 15:27
- 조회 20
- 잡담
-
- SSG) 타케다 일본에 연줄 많지?소문 좀 내라 ૮₍◕ᴥ◕₎ა
- 15:27
- 조회 36
- 잡담
-
- 아뿔사 삼지우 ꒰( ꙨꙻᴗꙨꙻ )꒱
- 15:27
- 조회 31
- 잡담
-
- 김지우 넘넘넘 남아서 좋지만..
- 15:27
- 조회 107
- 잡담
-
- 두산) 우리 서울고 대장 재석인가?
- 15:26
- 조회 78
- 잡담
-
- 두산) 와 근데 진짜 큰 결심했다 두지우 진짜 제시금액보고 포기했었는데
- 15:26
- 조회 19
- 잡담
-
- 아뿔싸 엘지우 (♧ꙨꙻᴗꙨꙻ )(☆ꙨꙻᴗꙨꙻ )
- 15:26
- 조회 45
- 잡담
-
- 기아) 현승군 지우군 남으면 우린 좌완얼라일까?
- 15:26
- 조회 93
- 잡담
-
- 두산) 아니 카테 모두 그돈이면 가지 포기했슈 .. 상태다가
- 15:26
- 조회 21
- 잡담
-
- 큠현승큠지우
- 15:26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지우 미국 안가면 정훈선수 고교야구의 아버지 되겠네 ꉂꉂʕᵔᗜᵔ*ʔ ꉂꉂʕᵔᗜᵔ*ʔ
- 15:26
- 조회 85
- 잡담
-
- 두산) 우리 김지우 안뽑진 않겠지?
- 15:26
- 조회 16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