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나 먹는 낙으로 사는 사람인데 건강문제로 마운자로 시작했더니 놀랄정도로 음식이 안들어감
무명의 더쿠
|
13:50 |
조회 수 92
토요일에 맞았는데 확실히 식욕이 없는건 아닌데 막상 차려놓으면 ㄹㅇ 깨작깨작 좀 먹게되고 먹어도 금방 배부르고 딱히 어지럽고 울렁거리고 이런것도 없음... 개신기하네...
토요일에 맞았는데 확실히 식욕이 없는건 아닌데 막상 차려놓으면 ㄹㅇ 깨작깨작 좀 먹게되고 먹어도 금방 배부르고 딱히 어지럽고 울렁거리고 이런것도 없음... 개신기하네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