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자칫 퓨처스에서 수비를 소화하지 않고 1군으로 올라올 경우, 1군에서는 (준비) 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.
- 09:08
- 조회 0
- 잡담
-
- 와 일요일 잠실 취소표 잡았다 (๑o̴̶̷︿o̴̶̷๑)🪄
- 09:06
- 조회 29
- 잡담
-
- 한화) 공주 진짜 인서 올라올때 딴청부리는 거 같네 ㅋㅋㅋㅋㅋㅋ
- 09:06
- 조회 32
- 잡담
-
- 기아) 해저씨들 티니핑이나 쿠로미 진짜 많이 입으시는게 너무 귀여우심
- 09:06
- 조회 32
- 잡담
-
- 잠실 원정 퇴근길 있잖아
- 09:05
- 조회 63
- 잡담
-
- SSG) 야르한 아침이다 이번주도 ㅎㅇㅌ
- 09:05
- 조회 35
- 잡담
-
- 두산) 어제 경기에 엄청나게 영향을 준건 아니었는데
- 09:05
- 조회 52
- 잡담
-
- 두산) 이병헌도 심각했는데 말도 안나오잖음
- 09:03
- 조회 135
- 잡담
-
- 두산) 어제 잭로그 홈런 맞은 공 보는데 그냥 모든 구종을 다 한가운데로 넣었더라 ʕ •̅ ᴥ •̅ ʔ
- 09:03
- 조회 36
- 잡담
-
- 삼성) 양우현 사구 맞은 손 타박상 정도인것도
- 09:03
- 조회 62
- 잡담
-
- 두산) 두산 팬분들 너무 화나지요? 류승민만 생각합시다, 그럼 기분이 좋아집니다
- 09:03
- 조회 62
- 잡담
-
- 삼성) 전뱅 살 쏙 빠지고 지친거 보이는데
- 09:02
- 조회 44
- 잡담
-
- 두산) 승용이 쉬고온후 경기때 진짜 다들 개열받아서 쉬어놓고 하면서 다다다닥 난리였는데
- 09:00
- 조회 88
- 잡담
-
- SSG) 형우에게도 경쟁이 필요하다는 말 공감함
- 09:00
- 조회 161
- 잡담
-
- 롯데) 어제는 두동희가 뭔가 타격감을 찾은거같아서 넘좋음
- 09:00
- 조회 41
- 잡담
-
- 엘지) 주중 시리즈 들어가면 반환점 도는데 남은 기간 동안
- 08:58
- 조회 88
- 잡담
-
- 매기꺼
- 08:58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사실 어제 나 3회까지 보고 나옴ㅜㅠ
- 08:57
- 조회 173
- 잡담
-
- 삼성) 일단 당분간은 김영웅 3루수로 쓰긴 할건가보네
- 08:56
- 조회 171
- 잡담
-
- 두산) 4홈런 이후로 안봤는데 골고루 난리났었구나
- 08:56
- 조회 1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