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아섭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나같경
- 14:08
- 조회 1
- 잡담
-
- 22 드랩은 아직도 나이 어려서 터질 선수들 남아있다는 게
- 14:08
- 조회 9
- 잡담
-
- 힐리어드선수 빠따 후리는 속도가 미치셨더라
- 14:08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음주는 2군에서 폭격을 하건 말아먹건간에 1군에서 더 안보고싶음
- 14:08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조심스러운 질문이긴한데
- 14:08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순이오면 그나마 키스톤은 고정된다
- 14:08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우리카테 아무도 없는줄 알았는데 심우준 못해서 ㅇㅈ 올려도 이해한다는 글에 수리들 다 튀어나온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
- 14:08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전상 팬분들께 한마디에서 잘하겠습니다 아니고 다시 예전의 제 모습으로 돌아가겠습니다인거 멋있다
- 14:07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근데 갑자기 ㅇㅈ 유격 봐서 좀 걱정스럽긴해
- 14:07
- 조회 55
- 잡담
-
- 키티네는 최원준 김현수 이 타순 응원가부터 사기야
- 14:07
- 조회 31
- 잡담
-
- 이번 시즌 만날 때 선발 빡세다 느끼는 팀은 키움 두산 롯데기는 함
- 14:07
- 조회 40
- 잡담
-
- 사짜들이 힐리어드 보내라고 할때 보냈어야 해
- 14:07
- 조회 71
- 잡담
-
- 피타고리안 승률이 뭐야??
- 14:07
- 조회 53
- 잡담
-
- 근데 지금 당장 성적이 그닥이더라도 이름값(? 해온게 있는 선수들 라인업에 계속 넣는 이유는 알거같애
- 14:07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멘탈 관련은 쉴드는 아니고 정말 멘탈 문제도 있어보이는게
- 14:07
- 조회 65
- 잡담
-
- 22드랲 풀이 진짜 좋았어
- 14:07
- 조회 75
- 잡담
-
- 비빔면 깠는데 완전 잘나옴!!!!!
- 14:06
- 조회 110
- 잡담
-
- 두산) 아니 진짜로 점수 안나는거 그냥 실력이 안돼서 이렇게만 생각하지말고
- 14:06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솔직히 타순만큼 화 안바뀔게 번트라고 생각해서 화를 내고 싶지도 않음
- 14:06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타격이 안됨>수비도 안됨>수비안되서 타격이 더안됨>타격이 더안되서 수비가 더안됨
- 14:06
- 조회 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