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음주는 2군에서 폭격을 하건 말아먹건간에 1군에서 더 안보고싶음
무명의 더쿠
|
14:08 |
조회 수 22
쟤땜에 다른 얼라들이 경기출전 못하는게 더 빡침
23시즌 끝나고 미야자키까지 쟤 보낸거 짜쳤는데
지난시즌 반짝 잘했다고 냅다 연봉 2억 준것도 싫구만
쟤땜에 다른 얼라들이 경기출전 못하는게 더 빡침
23시즌 끝나고 미야자키까지 쟤 보낸거 짜쳤는데
지난시즌 반짝 잘했다고 냅다 연봉 2억 준것도 싫구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