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처 꿰매고 치료하셨나 봄..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본인팀 선수 인터뷰는 어떻게 함? 보통 인터뷰 그지같은 사람들은 그냥 일관성 있게 그지같은데
- 20:27
- 조회 0
- 잡담
-
- ㅇㄱㅊ 발언 이상하다고 했다가 돌판 감성이라면서 타팀 감독이 언급할수도 있지 야구 보지 말란 소리 하는 것도 봄
- 20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아니 감독 일로 팬들이 같이 욕먹어야 하면
- 20:27
- 조회 4
- 잡담
-
- 상대팀한테 견제 평가 올려치기 내려치기 이런건 지들끼리 기싸움이라고 생각해서 익스큐즈 되는데
- 20:27
- 조회 5
- 잡담
-
- 근데 진심 난 이강철에 모든 거를 다 이해해주고 보듬어주는 부류는 있다 생각함
- 20:27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선배가 영어로 뭐예요??? 그냥 센빠이라 하면 돼
- 20:27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규니유툽에 대경운호한결 나온거 보는데 규니 왜케 웃겨
- 20:26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이런것도 표적등판이라고 해요 ૮₍ -᷅ ﻌ -᷄ ?₎ა
- 20:26
- 조회 36
- 잡담
-
- 한화) 근데 1루 비었는데 백호 대타냈던 날 보고 깨달았잖아
- 20:26
- 조회 19
- 잡담
-
- 요즘 크보에게 바라는거 우천규정이랑 팀만나는 일정
- 20:26
- 조회 24
- 잡담
-
- 울팀 감독이 상태팀 언급하는거 못본거 같은데
- 20:26
- 조회 76
- 잡담
-
- 키티도 아니고 아까 기사보고 아 쫌 싶었는데
- 20:26
- 조회 173
- 잡담
-
- 엔씨) 고민할게 없어서 저런걸 고민이라고 하는건가
- 20:26
- 조회 22
- 잡담
-
- 근데 만나는팀 몰아 만나는게 체감으로 이동거리 격차 조금씩 신경쓰면서 많아진거 같아서
- 20:26
- 조회 84
- 잡담
-
- 기아) 너네 직관한 경기중에 제일 재밌었던거 뭐야
- 20:26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1.2이닝 6실점하던 날에는 뭔 말도 안나왔음
- 20:26
- 조회 28
- 잡담
-
- 상대 전적 열세인 팀 있으면 보통은 '잘하던 선수들도 왜 그 팀만 만나면 바보가 되는지 모르겠다' 라는 식으로 말하지
- 20:26
- 조회 63
- 잡담
-
- 엘지전 직관가면 오스틴쌤 응원가가 영원히 나와
- 20:25
- 조회 26
- 잡담
-
- 🔒
- 20:25
- 조회 154
- 잡담
-
- 엔씨) 백업은 수비가 우선 아니야?
- 20:25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