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께 할 수 없어 내 마음이 그래 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kt wiz 안현민 가방 속을 털어 봤습니다
- 19:03
- 조회 5
- 잡담
-
- 얘들아 선수는 아니고 어떤 짤?을 찾고 있는데 f구단 t구단? 뭐 이런 대비짤이었던 거 같거든
- 19:03
- 조회 9
- 잡담
-
- 견제제한은 메쟈에서 한지 꽤 되지 않았나 결국 우리도 하게되긴 할듯
- 19:03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주간 무패....11년만이래
- 19:03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아 갸티비 갸테 그만 보시라구요 ^ᶘ=◔ᴗ◔=ᶅ^
- 19:03
- 조회 9
- 잡담
-
- 공인구나 어케 해라
- 19:03
- 조회 5
- 잡담
-
- 경기 길이보다 경기 수를 줄여주세요..
- 19:03
- 조회 27
- 잡담
-
- 예전에 비하면 이미 경기시간도 꽤 단축됐는데 왜 자꾸 스잘때기 없는것만 하려고하지
- 19:03
- 조회 8
- 잡담
-
- kt) 시후 넘 귀여운데 오구마 거푸집 그 자체라 흠짓함ㅋㅋㅋㅋㅋ
- 19:03
- 조회 5
- 잡담
-
- 야구경기시간 긴 거에 대한 불만이 많아???
- 19:03
- 조회 88
- 잡담
-
- 투수 키워야한다면서 투수들한테 제한을 너무 많이해
- 19:02
- 조회 31
- 잡담
-
- 승부치기 개노잼인데.. 9회까지 경기한게 의미없어지는 느낌ㅋ
- 19:02
- 조회 10
- 잡담
-
- 승부치기는 다른 것보다 ㅈㄴ 노잼이고 낭만없어서 싫음
- 19:02
- 조회 38
- 잡담
-
- 포수 골글은 뭘 기준으로 따지는데?
- 19:02
- 조회 89
- 잡담
-
- SSG) 스탯티즈 수비전쟁은 짜증나긴해
- 19:02
- 조회 40
- 잡담
-
- 두산) 우리 72경기 했고 72경기 남음
- 19:02
- 조회 30
- 잡담
-
- 난 견제 제한은 찬성인데 승부치기는 싫어
- 19:02
- 조회 44
- 잡담
-
- 삼성) 영웅이 오늘 서울올라오고 등록은 내일봐서 결정할거래
- 19:02
- 조회 72
- onair
-
- 엘지) 아 성호 위즈티비 지켜볼거라는게 웃김
- 19:01
- 조회 45
- 잡담
-
- 기아) [갸티비] 선수들 도플갱어 제보 받습니다
- 19:01
- 조회 125
- 스퀘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