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승용이 쉬고온후 경기때 진짜 다들 개열받아서 쉬어놓고 하면서 다다다닥 난리였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750787 무명의 더쿠 | 09:00 | 조회 수 269 잭로그땜에 승용이 재평가행 (승용이 잘했다는거 아님) 그래도 승용이는 4이닝은 먹어줬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