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코: 재승아 (피치컴전달하러) 나갈래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823992 무명의 더쿠 | 10:31 | 조회 수 590 🐷: (시합나가나?) 예!코: 자!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 빠부둘째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