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에에 뚠띠런 (੭ ` ∇´)੭(੭ ` ∇´)੭(੭ ` ∇´)੭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몇경기밖에 안하긴했는데 확실히 유민은 적당히 안타도 치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는게 있는듯
- 13:22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핑구 두 개 다살까하는데 국대니폼까지 생각하니까 고민되네
- 13:22
- 조회 4
- 잡담
-
- [공식발표] '빅리그 67홈런' 울산 최지만, 27일 롯데전 데뷔 확정
- 13:22
- 조회 37
- 잡담
-
- 키움) 6/23(화) ~ 6/29(월) 2026 메이저리그 생중계 일정 안내
- 13:22
- 조회 13
- 스퀘어
-
- 롯데) 슼에서 봤는데 은마아파트도 거의 다왔나봄
- 13:22
- 조회 30
- 잡담
-
- 위닝을 해도 +1임 스윕은 생각보다 어렵다
- 13:21
- 조회 67
- 잡담
-
- 기아) 위닝위닝하니까 월요일이 행복하네
- 13:21
- 조회 12
- 잡담
-
- 스윕이 어려운 이유가 뭐야 ??
- 13:21
- 조회 65
- 잡담
-
- 키움) 우울하다......
- 13:21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04도규형은 따뜻하게 안아주는데 02동하형은 마사지건으로 장난침
- 13:21
- 조회 51
- 잡담
-
- 작년 시즌 롯데 12연패 후 포시 탈락이랑 엔씨 9연승으로 포시행은 역대급 이변임
- 13:21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우리 투수조 선발 평자1위 불펜 평자2위야..
- 13:21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나 순위표 지금봤는데... 이번 주중시리즈 팀이 왜이래..?
- 13:21
- 조회 36
- 잡담
-
- 기아) 4위 둥둥성 좋아 🌸₊·*◟^ᶘ= ⌯˘ - ˘ ⌯=ᶅ^◜‧*・🌸
- 13:21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수욜 잠실전 보러 가는데 선발 로테 누구실까요
- 13:21
- 조회 36
- 잡담
-
- SSG) 사쿠 하늘색 핑구니폼 잘어울릴듯
- 13:21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일단 올브전까지 12연승하믄 대자나
- 13:21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건우 준재보면 자꾸 그 쓱튜브짤 생각나
- 13:20
- 조회 26
- 잡담
-
- ´.‸.`
- 13:20
- 조회 68
- 잡담
-
- SSG) 하늘색 하나사서 지오디콘에서 입을까?
- 13:20
- 조회 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