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의지가 아무리 못해도 4번에 젊은이들 두는건 그 젊은이들한테도 의지한테도 좋은게 아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908635 무명의 더쿠 | 11:56 | 조회 수 201 부담은 베테랑이 지는게 맞음 나도 의지 답답하긴 하고 다들 답답해서 하는말인건 맞는데 그래도 그건 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