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진욱이 좋겠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096170 무명의 더쿠 | 14:48 | 조회 수 411 남노가 진욱이 햄버거 만들어주고 싶대 남노가 만든 햄버거 얼마나 맛있을까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