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 ᵕ̩̩ө ᵕ̩̩ 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유강남이 자긴 생각보다 빠르다고 하니까 김현수가 어떻게 생각해야 생각보다 빠른거녜ㅋㅋ ㅋ
- 22:50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삼튜브가 너무 좋아.....
- 22:49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너네 다 야구에서 눈 떼고 폰 꺼낸 순간 맞춘다
- 22:49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그와중에 종이에 깔뚱 이라고 써있음
- 22:49
- 조회 27
- 잡담
-
- 서호철 88 김휘집 88 권희동 85
- 22:49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찬희는 예체능 고루고루 재능이 있었구나
- 22:49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23년에 중학생 이카는데 내년에 경산대장 배깔뚱이라니
- 22:49
- 조회 4
- 잡담
-
- kt) 배제성 입덕 키티는 요새 걍 우웅 모드임
- 22:49
- 조회 16
- 잡담
-
- 정해영 선수가 진짜 크더라
- 22:49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본혁이 심판한테도 이런줄은 몰랐네ㅋㅋㅋㅋㅋ
- 22:49
- 조회 14
- 잡담
-
- kt) 키티야 키티네 이모티콘 모음집 있어?
- 22:49
- 조회 20
- 잡담
-
- kt) 25영표는 24에 그렇게 헤매다 시즌 넘기기 전에 답 찾은 후에 풀시즌으로 아직 건재하다고 보여준 게 ㄹㅇ 붐업
- 22:49
- 조회 8
- 잡담
-
- 예전에 배구 보러 갔다가 날아오는 공에 뺨 맞은 기억이 있어서
- 22:49
- 조회 26
- 잡담
-
- 이거 보여줘도되나? 우리아쿼랑 랑이네 아쿼 독립리그 시절
- 22:49
- 조회 76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프로농구 마스코트 너무 귀엽지 않아?
- 22:49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야 근데 승민이 태권도 뭔가 잘어울림 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
- 22:48
- 조회 7
- 잡담
-
- 도영이는 까시야
- 22:48
- 조회 50
- 잡담
-
- 삼성) 중 123때 코로나라 마스크 쓰고 다녀....
- 22:48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이승민 매니아 장찬희 너무웃기다
- 22:48
- 조회 20
- 잡담
-
- 난 김주원 김형준 키 비슷한게 너무 충격이었어
- 22:48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