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25영표는 24에 그렇게 헤매다 시즌 넘기기 전에 답 찾은 후에 풀시즌으로 아직 건재하다고 보여준 게 ㄹㅇ 붐업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34
난 불펜 등판으로 평자에 기스난 거 아직도 아까워하는 쫌생이지만 아무튼 이닝도 잘 먹었고 평자도 예뻤고 잘했어 에이스다웠음
난 불펜 등판으로 평자에 기스난 거 아직도 아까워하는 쫌생이지만 아무튼 이닝도 잘 먹었고 평자도 예뻤고 잘했어 에이스다웠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