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시라카와 한국말하는거 귀엽다 ㅋㅋㅋㅋ 밥먹었오? 없엉 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754143 무명의 더쿠 | 00:09 | 조회 수 484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