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어떡하냐.. 박찬호 1인 4역에 춤까지 외워가면서 고생했는데 정수빈때문에 날먹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753886 무명의 더쿠 | 00:09 | 조회 수 255 ㅇ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