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배제성 입덕 키티는 요새 걍 우웅 모드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672205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162 팀 승패에 일희일비 하다가도...https://x.com/bae19record/status/2068334408030134283그냥 이게 문득문득 ㅋ더올라서 너무 슬픔... 시발제성아 ༼;´༎ຶ ༎ຶ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