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우리 치어 요즘 정복 안입어서 좋지않아?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097402 무명의 더쿠 | 14:49 | 조회 수 577 정복은 걍 무조건 노출있어서 ㅂㄹ 안좋아하는데우리 요즘 다 유니폼이나 굿즈여서 너무좋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