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득점권 얘기있어서 찾아보는데 주간득점권 중타 심각하긴하다..
무명의 더쿠
|
14:46 |
조회 수 61
아니 근데 으지 어캄.. 주간 득점권에서 하나도 못친거뭐야.. 오히려 중타빼고는 득점권에서 꽤 쳐줌 문제는 중타한테 기회가 많이가는데 못친거
아니 근데 으지 어캄.. 주간 득점권에서 하나도 못친거뭐야.. 오히려 중타빼고는 득점권에서 꽤 쳐줌 문제는 중타한테 기회가 많이가는데 못친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