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텅텅까진 아니더라도 타격 솔직히 있긴할거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823245 무명의 더쿠 | 10:30 | 조회 수 300 지하철 뚫리기 전에도 청라까지 사람들 오겄나? 하는 얘기 많긴했잖음7호선 뚫리니까 ㄱㅊ겠지 했지만 이게 늦춰지만 당연히 가려다가도 안가는 사람들 꽤 있을거 같다고 생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