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팀 같이 장타 해결사 없는 팀은 중타가 필요하고 그걸 용타가 해줘야되잖아 근데 카메론은 강한 2번타자도 아니고 딱 테세역할만 하는 2번임 장기적으로 봤을때 우리팀에 필요 없는 유형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애매한 팀은 감독 운용이 중요한데 감독이 마이너스를 만들고 있음
- 13:46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뒤에 글보다 궁금한 거 있어서 물어봐!
- 13:46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6789번에 한방있는 타자없으니 넘 아쉽다
- 13:46
- 조회 0
- 잡담
-
- 원래 작년 킅 정도 승률이면 무난하게 포시하긴 해야됨
- 13:46
- 조회 4
- 잡담
-
- 인터파크 취소하면 자리 바로 풀려?
- 13:46
- 조회 1
- 잡담
-
- 하위권만 잘해서 가는게 아니라 위에서 누가 내려와줘야 함
- 13:46
- 조회 32
- 잡담
-
- SSG) 확실히 디자인 잘 뽑으니까 계속 살까말까 고민하게 되네 ㅋㅋㅋㅋ ㅠㅠ
- 13:46
- 조회 8
- 잡담
-
- 와 6월달 엔씨상대로 퀄스한게 류현진밖에 없대
- 13:46
- 조회 38
- 잡담
-
- 엔씨가 작년에 가을야구 가려면 오직 9연승 했어야했는데 해서 간거였나?
- 13:46
- 조회 35
- 잡담
-
- 기아 시즌 전에는 다들 8~9위 정도 예상했었는데 역시 야구는 모르는 일 같음
- 13:46
- 조회 42
- 잡담
-
- 키움 감독은 진짜 안유명해서 말도 안나오는 거 같음
- 13:46
- 조회 30
- 잡담
-
- 한화 타격이 좀 내려간건가?
- 13:45
- 조회 62
- 잡담
-
- 두산) 시즌초부터 용투 난리나고 투수들 이탈컸는데 투수들 성적보면 대단함
- 13:45
- 조회 14
- 잡담
-
- 작년 갈야 엔씨 삼성 이런 케이스가 사실 더 드물지 않나
- 13:45
- 조회 121
- 잡담
-
- ㅂㅇㄱ 티빙 생각보다 영화가 별로 없다 ㅠㅠ
- 13:45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오명진 어제 멀티힛인데 감 내려갔다 이거도 모르겠음
- 13:45
- 조회 45
- 잡담
-
- 삼성) 소박하게 바라는거 있긴한데
- 13:45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ㅅㄹㄷ보니까 순이 잠실로 출발했나봐
- 13:45
- 조회 106
- 잡담
-
- 현실적으로 하위권 가을 어렵긴 하지.. 일단 본인팀도 연승을 해야하고 위에서 연패도 나와야함
- 13:44
- 조회 128
- 잡담
-
- 아겜 가면 5위 싸움 엄청 치열할거 같음
- 13:44
- 조회 6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