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삼성) 일단 당분간은 김영웅 3루수로 쓰긴 할건가보네

무명의 더쿠 | 08:56 | 조회 수 489

김영웅의 빈자리를 메꿔준 전병우가 지친 기색이 역력하다. 6월 타율 0.184(49타수 9안타)로 흔들린다. 박진만 감독은 "(전)병우도 (김)영웅이가 빠지면서 쉴 새 없이 달려왔다. 이렇게 많은 게임을 연속으로 출장한 적이 몇 년 사이에 없었다.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"이라면서 "(김영웅이 합류하면) 체력적 안배를 해야 될 것 같다"고 했다.

이어 "그래서 (김)영웅이가 유격수, 3루수를 볼 수 있게끔 준비했다. 유격수는 (양)우현이나 (김)상준이가 대체해 줘야 한다. (전)병우도 기름을 채워야 될 때가 됐다"고 전했다.


굳이 하나 아쉬움을 꼽자면 김영웅이 맘껏 날뛰지 못했다. 박진만 감독은 "오늘(21일) 공격에서 주루 플레이를 못 했고, 유격수 수비에서도 타구가 하나 밖에 안 왔다. 그런 게 조금 애매하다"라면서도 "확실하게 몸 체크를 해서, 빠르면 다음 주에는 올 수 있을 것 같다"고 말했다.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11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엘지) 아름다운 좌우 밸런스
    • 10:32
    • 조회 2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일욜에 이기면 기쁨 2배인거 같어 ~^ᶘ=ᵔⰙᵔ=~ᶅ^ ^ᶘ~=ᵔⰙᵔ=ᶅ^~
    • 10:32
    • 조회 1
    • 잡담
    • SSG) 28년 예정인데 지하철은 33년이면....
    • 10:32
    • 조회 4
    • 잡담
    • SSG) 알못인데 왜 저렇게까지 밀린거야? ૮₍っ °、。₎აっ
    • 10:32
    • 조회 11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올스타 투표하고 오자!!!
    • 10:31
    • 조회 12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민규 보면서 휘문맛이란 게 이런 건가 하는 걸 첨으로 느껴보고 있음
    • 10:31
    • 조회 39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코: 재승아 (피치컴전달하러) 나갈래?
    • 10:31
    • 조회 71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쿠로미 연보라는 웜톤이야 쿨톤이야?
    • 10:31
    • 조회 23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한화) 아래 글들 보니 공주 밀니 잘어울린다 ㅋㅋ
    • 10:30
    • 조회 22
    • 잡담
    • SSG) 텅텅까진 아니더라도 타격 솔직히 있긴할거같음
    • 10:30
    • 조회 76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롯데)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
    • 10:30
    • 조회 38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SSG) ㅇㅇㄱ 타지덬 신세계 롯백되고 첨와봄
    • 10:29
    • 조회 30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직전경기도 웅세 공이 좋진 않았음
    • 10:28
    • 조회 67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이번주 우리팀 야구 좀 무서운데 결과만 보는거 어케 하는거묘..
    • 10:27
    • 조회 174
    • 잡담
    11
    • SSG) 지하철 하나 밀렸다고 청라 텅텅이겠네 이건 너무 오바같음...
    • 10:27
    • 조회 108
    • 잡담
    10
    • 롯데) 6선발은 4이닝 먹으면 잘하는건데 우리는 5이닝 이상 먹잖아
    • 10:27
    • 조회 55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롯데) 선발이 이만큼 잘 돌아가는데 왜 세웅이 휴식 주기 싫어하냐고
    • 10:27
    • 조회 26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아 근데 근본적으로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이기냐 싶긴 함
    • 10:26
    • 조회 75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두산) 민석이 수빈이책 본인이 산거인듯ㅋㅋㅋㅋㅋ
    • 10:26
    • 조회 115
    • 잡담
    9
    • 롯데) 5연승 중인데도 이렇게 팬들이 깊생하게 하는 것도 능력이다 감독아
    • 10:25
    • 조회 47
    • 잡담
    1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