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어제는 두동희가 뭔가 타격감을 찾은거같아서 넘좋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750555 무명의 더쿠 | 09:00 | 조회 수 88 덩이 인터뷰에서도 그랬던것처럼 이제 좀 감을 제대로 찾은거 같고막동도 그간 꼬박꼬박 쳐주긴했는데 어제 2루타 두개가 타구질이 좋았어서ㅎㅎ쌍동희들아 진짜 니들 많이 기다렸다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