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어제 잭로그 홈런 맞은 공 보는데 그냥 모든 구종을 다 한가운데로 넣었더라 ʕ •̅ ᴥ •̅ ʔ
무명의 더쿠
|
09:03 |
조회 수 120
홈런 맞으니까 나름 다른 방법 써보는거 같았는데
준호가 옆으로 빠져앉아도 다 가운데로 들어가고 다 홈런 맞음
분명 작년까지 땅볼형이었는데 이제는 그게 안되더라
그리고 비교되게 우리팀은 가운데로 들어오는 상대투수 실투도
멀뚱히 보거나 쳐서 병살시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