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혼자 직관 갈건데 볼파크 자리 어디가 나을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838470 무명의 더쿠 | 10:46 | 조회 수 217 내일 혼자 직관 가는데중앙지정석(통로)이랑 응원석(6열)이랑 어디가 나을까 응원석 한 번도 안 가봤는데 혼자 가도 괜찮은 분위기일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