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위권으로 내려갔을때도 삼성 피타고리안 승률은 쭉 가을야구권이였음 엔씨가 미친거(p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민규 등장하자마자 동하 배 문지르는거 개웃겨ㅋㅋㅋㅋ
- 19:20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형범씨 웃음소리 들었다
- 19:20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새로나오는 턍커피도 산미 없는건가보네 ㅋㅋㅋㅋ
- 19:20
- 조회 0
- 잡담
-
- 경기 시간 단축? 좇닝쪼개기로 늘려준다
- 19:20
- 조회 5
- 잡담
-
- 크보는 경기시간 줄일 생각이면 지금 공인구나 어케 해라 ㅋㅋ
- 19:20
- 조회 0
- 잡담
-
- 나는 경기시간 자체가 길고짧은거보다 줄일려고 뭘 건드는게 별로임
- 19:20
- 조회 3
- 잡담
-
- 덥비씨 대만전도 승부치기였잖아ㅜ
- 19:20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준수 스탯을 보며 다시 한 번 규성이에게 감사를
- 19:19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감독이 타팀 성적에 대해서 언급하는거 자체가 ㅂㄹ인데 깨진다는 워딩까지ㅋㅋ
- 19:19
- 조회 55
- 잡담
-
- 승부치기 퓨쳐스에서 직관한적있는데
- 19:19
- 조회 57
- 잡담
-
- kt) 봉공이 작년에 처음 떴을땐 다들 몰라서 ? 경기도 캐릭터? 그래 뭐.. 이 정도였는데
- 19:19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다른팀에서는 다 깨진다 이말이 팀을 무시하는 발언임
- 19:19
- 조회 97
- 잡담
-
- ƪ(๑⁍᷄ ᴗ ⁍᷅๑)ʃ✧ 수리랑 우리랑 경기하는데 시간단축
- 19:18
- 조회 38
- 잡담
-
- 엔씨) 집집아 언능 와야된다고
- 19:18
- 조회 28
- onair
-
- 경기시간 단축?
- 19:18
- 조회 40
- 잡담
-
- ㅇㅇㄱ 영화관에서 월드컵이나 야구 관람해본적 있는 동사로짜 있어?
- 19:18
- 조회 17
- 잡담
-
- 경기시간 짧아지는거 좋긴함 내가 소수인가
- 19:18
- 조회 124
- 잡담
-
- 두산) 과연 두산베어스가 김지우를 지명할 것이냐..
- 19:18
- 조회 78
- onair
-
- 경기단축하고 싶은데 공인구는 왜 문제없다로 일관하는거임
- 19:18
- 조회 15
- 잡담
-
- 아무리 경기시간 줄이려고 해봐라 우리팀 순수 피지컬로 길게 해주마
- 19:18
- 조회 5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