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새로나오는 턍커피도 산미 없는건가보네 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425691 무명의 더쿠 | 19:20 | 조회 수 312 턍커피 취향이라서 넘 좋다!! https://www.instagram.com/p/DZ4lhWKkoBA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