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어제 인터뷰 보는데 도영이 도루 얘기 왤케 귀엽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837541 무명의 더쿠 | 10:45 | 조회 수 420 자꾸 도루사인 났는지 안났는지 모르겠대ㅋㅋㅋㅋㅋㅋ이번엔 사인 난 건 아니고 그냥... ^ᶘ=⚆⌓⚆=ᶅ^ 풀어졌다 해야되나.. 하는데ㅋㅋㅋㅋㅋㅋ 뭐라말해야되지 하는 것 같곸ㅋㅋㅋㅋ뛰고싶음 주루장갑은 끼고 뛰어라 도영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