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고졸신인 아니라고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케이티 소형준 오원석 박영현 빠지고//아겜으로.. 이때가 상위권 싸움에 약간 영향있을거 같고
- 13:52
- 조회 1
- 잡담
-
- 오히려 잘하는 팀팬들이 더 불안해하고 못하는 팀 팬들이 할 수 있다 이런느낌
- 13:52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너네 도영이 글러브 봤냐.....
- 13:52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웃긴게 어제 수비포지션 바꾸고바꾸다 1루명진되더라
- 13:52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전캡 거기서도 병살 치고 있으면 어떡해요 ㅠㅠ
- 13:52
- 조회 5
- onair
-
- 이상한 감독운영은 상대로 만나서 느끼는게 찐인 듯
- 13:52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명진이 타석도 생각보다 적은 편이기도한데
- 13:51
- 조회 21
- 잡담
-
- 동점 9회말에 필승조냅두고 신인세우고 지고있는데 필승조 총출동 ㅎㅎ
- 13:51
- 조회 57
- 잡담
-
- 근데 져도 이겨도 5위하더니 이제는 져도 이겨도 4위하는 기아 너무 신기함ㅋㅋ
- 13:51
- 조회 56
- 잡담
-
- 두산) 오명진 기복있는거 맞는데 얘가 우리팀 기준 규타 30%에서 옵스 4위임
- 13:51
- 조회 20
- 잡담
-
- 진짜 전체에서 팀 내려치는 눈새들 진자 너무싫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3:51
- 조회 124
- 잡담
-
- 기아는 내가봤을땐 갈야 갈거같은데 갸팬들은 끝까지 의심한다더라
- 13:51
- 조회 102
- 잡담
-
- 한화) 빠따 지지난주~지난주가 파멸적 저점이었다고 믿는다
- 13:51
- 조회 18
- 잡담
-
- 5등 안에 드는데 당사자성 발언으로 우리팀 그정도 아닌거 같아 ㅠㅠ 하면 뭐라고 반응해줘야할지 모르겠어
- 13:51
- 조회 66
- 잡담
-
- 지금 플 보다보니까 순위가 높은 팀도 자기팀 후려치느라 바쁘구나
- 13:51
- 조회 62
- 잡담
-
- 삼성은 다른것보다 빠따가 무서움 불빠따들임...
- 13:50
- 조회 48
- 잡담
-
- 삼성은 디아즈 홈런 줄고 이재현 김영웅 등등 홈런 타자 경기를 거의 안뛰고 있어도 지금 순위 하는거니까
- 13:50
- 조회 103
- 잡담
-
- 두산) 일단 다른거 안바라고 민석이 라인업에서 빼지말고 승민이도 타석 계속 먹였으면 함
- 13:50
- 조회 25
- 잡담
-
- 손주영 나오는 간격은 크게 문제없지않나 했다가 알못이라고 욕먹었는데
- 13:50
- 조회 130
- 잡담
-
- 두산) 명진이 기회주다가도 수비강화한다고 유찬이로 교체하던데
- 13:50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