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꾸 도루사인 났는지 안났는지 모르겠대ㅋㅋㅋㅋㅋㅋ이번엔 사인 난 건 아니고 그냥... ^ᶘ=⚆⌓⚆=ᶅ^ 풀어졌다 해야되나.. 하는데ㅋㅋㅋㅋㅋㅋ 뭐라말해야되지 하는 것 같곸ㅋㅋㅋㅋ뛰고싶음 주루장갑은 끼고 뛰어라 도영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