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미터 안되는거리던데 궁금하다 내가 홈플레이트까지 던질수있을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우리팀 것만 보고 객관적인 판단 못하고 후려치는 것들 줘패고 싶음
- 13:48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는 걍 접전 상황 자체도 많음
- 13:48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준재 진짜 랜더스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라 너무 웃김
- 13:48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ㅅㄹㄷ보니 귤탱이들(+아바디) 이기고 있구나
- 13:48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퓨 윤태현 등판
- 13:4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명진이 기복 큰데 얘도 타석 적어서 난 더 줘도 된다고 생각함
- 13:48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트윈스 어떻게든 달려갑니다
- 13:48
- 조회 41
- 잡담
-
- 한화) 아 오늘 종수도 나왔었네
- 13:48
- 조회 14
- 잡담
-
- 반게임차로 3위인데 그팀은 가을 미지수다 하는거 조금 신기한것같음
- 13:48
- 조회 47
- 잡담
-
- 한화) 아바디 유니폼에 흙묻어있는거보니 (◔ ө ◔ )
- 13:48
- 조회 16
- 잡담
-
- 장현식 선발 등판은 이제 두 번째인데 대신 다른 대체 선발 뒤에서 +1 투수로 4.1이닝 4.2이닝 무실점 두 번 있기는 함
- 13:48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양석환 솔직히 더 볼거없는거같은데
- 13:48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갸빠들 다 똑같다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13:47
- 조회 62
- 잡담
-
- 킅 엘은 감독들이 잘하는 것도 있어보이는디 호불호야 당연 있겠지만
- 13:47
- 조회 92
- 잡담
-
- 올해 우리팀 진짜 큰일났다 하고 부처의 마음으로 시작했는데
- 13:47
- 조회 71
- 잡담
-
- 롯데) 중계꺼짐 네트워크 상태이상이래
- 13:47
- 조회 23
- onair
-
- 밑글 봤는데 손주영 세이브 페이스가 빠른 이유가
- 13:47
- 조회 105
- 잡담
-
- SSG) 머플러 푸리 좀......
- 13:47
- 조회 44
- 잡담
-
- 티켓링크로 예매한 티켓 지류로 뽑을때 예매내역에 있는 바코드만 띡 찍으면 발권 가능한가?
- 13:47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명진이도 잘칠 때 기회 더 줬어야됨
- 13:47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