땅뜬뜬으로 1이닝 정리했구나 ദ്ദി/ᐠ •̅𐃬•̅ ᐟ\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저기 사랑방인거 같은데ㅋㅋㅋㅋ
- 15:15
- 조회 2
- 잡담
-
- ㅇㅇㄱ 꿀정보 하나 알려드려요
- 15:15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이런 미친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- 15:15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ㅇㅇㅈ 방금 내가 뽑은거봐
- 15:14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ㅈㅍㅁㅇ 아까 이번주 중계진 글 올렸던 수리인데 주말 시리즈 민수캐랑 이댕이래
- 15:14
- 조회 23
- 잡담
-
- kt) 복실이도 참 좋은게 부상 중인데도 계속 덕아웃에서 있더라
- 15:14
- 조회 14
- 잡담
-
- kt) 직구 던지면 맞아서 변화구 던지라고 했는데도 고집부린 쿠떤투수와 나 중견수돼 하던 얼토당토하지않던 소리하던 로떤타자보다가
- 15:14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누구든 쉴드는 안 치는 게 좋은 거 같아
- 15:14
- 조회 38
- 잡담
-
- 두산) 찬호 숭이가 원숭이여..??
- 15:13
- 조회 64
- 잡담
-
- kt) 난 어제 로건이랑 복실이 둘다 복기하는거 보고
- 15:13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지피티한티 밀리터리 만들어달라캤는데
- 15:13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ㅇㅇㄱ 갓 지은 쌀밥에 스팸 살짝 바삭하게 구운 거 얹은 다음에
- 15:13
- 조회 16
- 잡담
-
- 키움) ( •’╻‘• )✧ ꒳ᵒ꒳
- 15:13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우리팀은 병크친 쪽이 야구도 못해서 참 쉬운데
- 15:13
- 조회 83
- 잡담
-
- 두산) 좋아 나 승민이도 칭찬할래
- 15:13
- 조회 26
- 잡담
-
- (♧ ⚆ᗝ⚆)(☆ ⚆ᗝ⚆) 얘 빠부같애
- 15:13
- 조회 34
- 잡담
-
- SSG) Σ૮₍ ºᗝ º ;₎ა 멘보샤 파는거 몰랐어? 이거 양도 많이서 나 옆에분들이랑 나눠먹음
- 15:12
- 조회 115
- 잡담
-
- 한화) 내일 경기 못갈거같은데 양도 되려나
- 15:12
- 조회 76
- 잡담
-
- ㅇㅇㄱ 수제비 시켰는데 싱거움..ㅜ 뭐 넣어야 돼? 소금을 좀 쳐서 먹으면 되나?
- 15:12
- 조회 59
- 잡담
-
- 한화) 걍 어제도 말한거지만 난 풀카에는 치는거 상관없음 ㅇㅇ 어제같은경우는 희플을 만들었야했고
- 15:11
- 조회 5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