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ㅇㅇㅈ 방금 내가 뽑은거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127287 무명의 더쿠 | 15:14 | 조회 수 447 엘트가르마랑 나란히 두면 귀여울것같지 (♧ ू˃O˂ू )( ू˃O˂ू ☆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