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 찍으셨으려나 ૮₍◔ᴥ◔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김료이들 정⬆️주영이 모리나? ∠( ᐛ 」∠)ꔪ_
- 21:19
- 조회 0
- onair
-
- 한화) ᐕ )∧ ⁾⁾ 수리야 오늘도 여김없이 왔어
- 21:19
- 조회 4
- 잡담
-
- 23년 코시 3차전 스코어보드 봐봐
- 21:19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이거 보면 0승 6패 불미스럽지만 나름 잘해오고 있다
- 21:19
- 조회 7
- 잡담
-
- 2425 코시가 좀 원사이드해서 23이 더 기억나긴해 근데 이것도 4대1임
- 21:19
- 조회 29
- 잡담
-
- 근데 진짜 내의에 패딩 넣은 바지 입고 경기하면 여름에 체력 쭉 빠질듯
- 21:19
- 조회 7
- 잡담
-
- 그만 뚫고 그만 벗고 그만 파
- 21:19
- 조회 17
- 잡담
-
- 아니 코를 파는건 그럴 수 있어 그걸 먹어?
- 21:19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타팀인데 사직 티켓팅 방식?이 바뀔일은 없는거야??
- 21:19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오 몸키웠다길래 어느정돈지 궁금했는데
- 21:18
- 조회 19
- 잡담
-
- 기아) 오프더야구보는데 현종이에 대한 순페 마음 너무 알겠음ㅋㅋㅋ
- 21:18
- 조회 51
- 잡담
-
- SSG) 사실 우리팀 제일 바보는 박성한 아닐까
- 21:18
- 조회 27
- 잡담
-
- kt) 우리팀 올해 선수단 경사는 줄줄이
- 21:18
- 조회 44
- 잡담
-
- 사자네 아기바오 태어났던데 콜라보 할수도 있나?
- 21:18
- 조회 41
- 잡담
-
- 밖에서 올해 23 코시 리메치 될 것 같다는 말 많이 나오긴 하든데
- 21:18
- 조회 80
- 잡담
-
- 내가 태어난 그 곳 마산 스트리트
- 21:18
- 조회 24
- 잡담
-
- 너네 근데 빤스 발견하면 그건 조심해라
- 21:18
- 조회 42
- 잡담
-
- SSG) 특정 성별을 더 좋아하는 강아지들도 있어?
- 21:18
- 조회 37
- 잡담
-
- 팩트 3그라운드에서 바지 내린 건 맞는데 안에 이너 입었고 내부에 모래?들어갔댔나 하여튼 옷정리해야해서 부득이하게 그런 거임
- 21:18
- 조회 37
- 잡담
-
- 난 사실 유영찬때도 굳이 부상시즌아웃선수를 왜 언급할까 싶긴했는데
- 21:18
- 조회 8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