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걍 어제도 말한거지만 난 풀카에는 치는거 상관없음 ㅇㅇ 어제같은경우는 희플을 만들었야했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123242 무명의 더쿠 | 15:11 | 조회 수 102 아쉬웠던거지며 ㅇ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