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가을에 야구보기시작해서 겨울쯤인가 기본유니폼 할인 본 기억밖에 없어..! 사실 그전에는 내가 유니폼 사고싶을거란 생각을 안해서 안들여다본것도 있긴하지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근데 미미 애기들 진짜 좋아한다
- 18:50
- 조회 12
- 잡담
-
- kt) 케이티위즈 승리위해 봉공이와 힘을모아 🎤~(´△`)و 🪄
- 18:50
- 조회 8
- 잡담
-
- kt) 우리 7.17 쉬는날이라 5시경기인가?
- 18:50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골글포수 진짜 영원히 기아에서 못볼거같았던 단어의 조합이라 좀 낯설어
- 18:49
- 조회 45
- 잡담
-
- 기아) 와 버나디나가 우리 소식 다 알거있고 4등인것도 알고 도영이도 알고있네
- 18:49
- 조회 45
- 잡담
-
- 덬들은 시리즈 상대팀 카테에 놀러갈때 언제 감?
- 18:49
- 조회 85
- 잡담
-
- 기아) 동걸코치가 박곰네에서 온 코치셧나?
- 18:49
- 조회 73
- 잡담
-
- 엘지) 홍창기 (♧ -̥̥᷄ _ -̥̥᷅ )(☆ -̥̥᷄ _ -̥̥᷅ )
- 18:48
- 조회 100
- 잡담
-
- 엘지) 착한애가 몇번이 나오는거야ㅋㅋㅋㅋ
- 18:48
- 조회 94
- 잡담
-
- 올해 드랩 의외로 대구고 정일이 1라 하위순번까지 내려갈 수 있을 거 같음
- 18:48
- 조회 77
- 잡담
-
- 두산) 지우근데 터지면 인기많겠는데 마스크가
- 18:48
- 조회 55
- 잡담
-
- kt) 짜몽이 야선하기 싫은 이유가 집에 안들어와서얔ㅋ큐ㅠㅠㅠㅠ
- 18:48
- 조회 59
- 잡담
-
- 엔씨) 오늘 선발 첨보는.....회장님존함인데
- 18:47
- 조회 46
- onair
-
- 기아) ???준수 골그거 가능성있다고??????
- 18:47
- 조회 163
- 잡담
-
- 기아 포수 반반 출장은 아님
- 18:47
- 조회 117
- 잡담
-
- 롯데) 말투가 롯한율이랑 똑같다 ㅋㅋㅋ 높낮이까지
- 18:47
- 조회 54
- onair
-
- 선수들 유니폼 커스텀해서 유.꾸 해도돼?
- 18:47
- 조회 38
- 잡담
-
- 기아) 타스포츠 덕질도 하고 있지만 내 팀에 이렇게 정 붙힐수있는 용병들이 있다는 거에 감사함 ㅠㅠ
- 18:47
- 조회 61
- 잡담
-
- 롯데) 민석이 예정은 목욜 선발이래
- 18:47
- 조회 84
- onair
-
- 네일도 한국에서 은퇴하고싶대??
- 18:46
- 조회 1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