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타스포츠 덕질도 하고 있지만 내 팀에 이렇게 정 붙힐수있는 용병들이 있다는 거에 감사함 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386419 무명의 더쿠 | 18:47 | 조회 수 145 보통은 성격이 나쁘거나 성적이 나쁘거나 둘 다 괜찮으면 더 큰 리그로 가는데요 하하하하하 행복해요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