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걍 인터뷰 워딩이 재수가 없........
- 20:09
- 조회 4
- 잡담
-
- 아니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케이티 쓱 선수들 서로 방어율 살벌함ㅋㅋㅋㅋ
- 20:09
- 조회 78
- 잡담
-
- 페디 다시 크보 오라하자
- 20:09
- 조회 26
- 잡담
-
- 표적등판보다 남의팀 선수한테 깨진다라는 표현 쓰는게
- 20:09
- 조회 26
- 잡담
-
- 이강철이 유영찬이랑 류현진한테 한말이 개에바임
- 20:09
- 조회 119
- 잡담
-
- 머 같은 선발 계속 만나는건 상대팀을 탓할게 아니라 일정을 그렇게 짠 크보를 탓해야지
- 20:09
- 조회 16
- 잡담
-
- ㅇㄱㅊ이 이상한 말 함 - 플 탐 - 기분 상한 해당팬들을 유난정병으로 몸 - 덥비씨 정병플 옴 - 이렇게 억까당한 감독이다 - 나라면 ㅇㄱㅊ 감독으로 원한다 ㅇㄱㅊ 커리어 읊는 플
- 20:09
- 조회 39
- 잡담
-
- 한화) 인서 꿈순이 마킹은 물량 좀 늘려줬으면
- 20:09
- 조회 11
- 잡담
-
- 이번시즌만 해도 이강철한테 기분나쁜거 두번이상인데 그때마다 유난됨
- 20:09
- 조회 52
- 잡담
-
- 네일 나균안은 15:15 겪고 지속적으로 만나면서 살풀이하고
- 20:09
- 조회 71
- 잡담
-
- 한화) 새삼 배코 잘샀다
- 20:08
- 조회 12
- 잡담
-
- 심재민 울산 갔구나
- 20:08
- 조회 26
- onair
-
- 엔씨) 장한이 스윙 진짜 겁나 시원하다ㅋㅋㅋㅋㅋㅋ
- 20:08
- 조회 8
- 잡담
-
- 걍 이제 표적등판 얘기는 그만혀 오히려 플 망됨
- 20:08
- 조회 59
- 잡담
-
- 쓱이 킅전에서 타자가 잘하네 투수는 김건우 선수 빼면 잘한다고 하기 좀 그렇고
- 20:08
- 조회 62
- 잡담
-
- 삼성) 미키모자 괜찮나?
- 20:08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베니지아노 왜그렇게 장타 맞는지 신기하긴해
- 20:08
- 조회 15
- 잡담
-
- 몇 개는 반응 정말 과했던 거 맞지만 오늘까지만 보니 인터뷰 이상하시네
- 20:08
- 조회 57
- 잡담
-
- 나매기 체감상 나균안 기아전 등판하면 상대선발 다 네일쌤임
- 20:08
- 조회 39
- 잡담
-
- 표적등판얘기도 본질흐리는글 계속 나오니까 그걸로 플탄거지
- 20:08
- 조회 8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