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라오면 5번으로 들어가려나 아니면 퓨 타순엔 크게 의미두지 말까? 첫 두경기는 3번으로 나왓던 것 같은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타격이 안되면 수비라도 잘하세요
- 15:16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|ૂ◔ᴗ◔ )꒱ 사촌 토요일날 만나
- 15:15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5월 내내 도심키스톤으로 진짜 쾌적했어서 지난 시리즈때 배신감 개쩔었음.....( •᷄ө•᷅ )
- 15:15
- 조회 7
- 잡담
-
- 요즘에 홍창기 채은성 안현민 양석환 선수들은 다 어디있는겨
- 15:15
- 조회 48
- 잡담
-
- SSG) 저기 사랑방인거 같은데ㅋㅋㅋㅋ
- 15:15
- 조회 34
- 잡담
-
- ㅇㅇㄱ 꿀정보 하나 알려드려요
- 15:15
- 조회 23
- 잡담
-
- SSG) 이런 미친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- 15:15
- 조회 62
- 잡담
-
- 엘지) ㅇㅇㅈ 방금 내가 뽑은거봐
- 15:14
- 조회 23
- 잡담
-
- 한화) ㅈㅍㅁㅇ 아까 이번주 중계진 글 올렸던 수리인데 주말 시리즈 민수캐랑 이댕이래
- 15:14
- 조회 49
- 잡담
-
- kt) 복실이도 참 좋은게 부상 중인데도 계속 덕아웃에서 있더라
- 15:14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직구 던지면 맞아서 변화구 던지라고 했는데도 고집부린 쿠떤투수와 나 중견수돼 하던 얼토당토하지않던 소리하던 로떤타자보다가
- 15:14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누구든 쉴드는 안 치는 게 좋은 거 같아
- 15:14
- 조회 73
- 잡담
-
- 두산) 찬호 숭이가 원숭이여..??
- 15:13
- 조회 93
- 잡담
-
- kt) 난 어제 로건이랑 복실이 둘다 복기하는거 보고
- 15:13
- 조회 41
- 잡담
-
- 삼성) 지피티한티 밀리터리 만들어달라캤는데
- 15:13
- 조회 45
- 잡담
-
- 두산) ㅇㅇㄱ 갓 지은 쌀밥에 스팸 살짝 바삭하게 구운 거 얹은 다음에
- 15:13
- 조회 27
- 잡담
-
- 키움) ( •’╻‘• )✧ ꒳ᵒ꒳
- 15:13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우리팀은 병크친 쪽이 야구도 못해서 참 쉬운데
- 15:13
- 조회 99
- 잡담
-
- 두산) 좋아 나 승민이도 칭찬할래
- 15:13
- 조회 40
- 잡담
-
- (♧ ⚆ᗝ⚆)(☆ ⚆ᗝ⚆) 얘 빠부같애
- 15:13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