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친구가 청라 살아서 가끔 가는데 대중교통으로는 빡세긴 한데
무명의 더쿠
|
10:47 |
조회 수 224
아 난 연수구 사는 덬임!!!!
그 청라호수공원? 그쪽 간혹 가는데,
지하철이 없어서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좀 빡세더라고
그래서 항상 차를 갖고감ㅋㅋㅋㅋ
근데 청라돔은 좀 걷긴 한다지만 멀지 않은 곳에 청라역도 있고,
뭐 지하철역에서 경기장 가는 시내버스도 있을 거고 ㅋㅋㅋㅋㅋ
교통을 벌써부터 걱정할 필요는 없을듯
좀 불편해진다는 점이 있을 수는 있지만..
그래도 경기장 가는 도중에
우취 걱정은 안 해도 되잖아?
난 그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
물론 우리 집에서 랜필이 너무 가까워서 아쉽긴 하지만
그건 개인의 영역이기 때무네.................ㅠㅠ